회사소개

HOME > 회사소개 > 인사말

한국이앤엑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회사명          한국이앤엑스
본사             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1 트레이드타워 2001호
대표             김충한
홈페이지       www.eandex.co.kr
E-mailL        ex@eandex.co.kr
해외협력사   미국, 이태리, 중국, 대만

전시산업은 마케팅의 수단과 정보교류의 장으로써 기업의 활성화와 국익창출을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
당사 한국이앤엑스는 1977년에 첫 사업을 시작하여 1998년에 한국일보전시회사무국에서 (주)한국이앤엑스로 사명을 변경하였으며, 이후 "국제의료기기·병원설비전시회(KIMES)", "국제방송·음향·조명기기전시회(KOBA)", "국제인쇄산업전시회(KIPES)", 국제플라스틱·고무산업전시회(KOPLAS)"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전문산업분야의 전시회를 개최하여 왔습니다.

한국이앤엑스가 주최하는 KIPES, KIMES, KOPLAS, KOBA 등 4대 전시회가 국내 민간주최자로는 처음으로 지난 2004년에 국제전시산업협회인 UFI로부터 국제인증을 받았으며, 한국이앤엑스도 UFI의 Member로 활동하면서 한국전시회가 세계시장을 향한 교두보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또한, 국내에서도 KIMES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전시회로 선정되었으며, KOBA, KIPES, KOPLAS도 산업통상자원부와 지자체에서 유망전시회 및 육성전시회로 선정되어 전시회의 경쟁력을 강화함은 물론, 양적 및 질적 성장을 이루었습니다.

앞으로도 한국이앤엑스는 모든 참가업체와 바이어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전문전시회가 되도록 힘쓰면서, 산업의 활력소인 전시산업이 우리 경제의 지킴이로 그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전시회의 국제화와 선진화에 온 힘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
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