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사말
전시산업은 마케팅의 수단과 정보교류의 장으로써 기업의 활성화와 국익창출을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당사 한국이앤엑스는 1977년에 첫 사업을 시작하여 1998년에 한국일보전시회사무국에서 (주)한국이앤엑스로 사명을 변경하였으며, 이후 "국제 의료기기·병원설비 전시회(KIMES)", "국제 방송·미디어·음향·조명 전시회(KOBA)", "K-PRINT", "국제 플라스틱·고무산업 전시회(KOPLAS)", "한국 소재 및 복합재료 전시회(K-Mtech)", "부산 의료기기 전시회(KIMES Busan)"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.
한국이앤엑스가 주최하는 KIMES, KOBA, KOPLAS, K-PRINT 등 4대 전시회가 국내 민간주최자로는 처음으로 지난 2004년에 국제전시산업협회인 UFI로부터 국제인증을 받았으며, 한국이앤엑스도 UFI의 Member로 활동하면서 한국전시회가 세계시장을 향한 교두보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또한, 국내에서도 KIMES는 산업통상자원부에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전시회로 선정되었으며, KOBA, KOPLAS, K-PRINT도 산업통상자원부와 지자체에서 유망전시회 및 육성전시회로 선정되어 전시회의 경쟁력을 강화함은 물론, 양적 및 질적 성장을 이루었습니다.
앞으로도 한국이앤엑스는 모든 참가업체와 바이어가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전문전시회가 되도록 힘쓰면서, 산업의 활력소인 전시산업이 우리 경제 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전시회의 국제화와 선진화에 온 힘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- 한국이앤엑스
-
-
본사
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1 트레이드타워 2001호
-
대표
김충한, 김정조
-
홈페이지
www.eandex.co.kr
- E-mailL
-
해외협력사
미국, 중국, 영국, 독일, 러시아, 이탈리아, 대만, 싱가포르, 터키, 베트남
-
본사